'휴게텔' '키스방' '안마방' '마사지'학교앞 변종 성매매업소 천지 < 사건 사고 < 사회 < 기사본문 중부일보 경기 인천의 든든한 친구

적발 장소는 `마사지 휴게텔'이 759명으로 가장 많았고 안마시술소 160명, 인터넷을 통한 성매매 159명, 성매매 집결지 59명 등이었다. 건물 3층으로 올라 굳게 닫힌 문을 ì—´ê³  들어서자 계산대 유리창 안에 몸을 숨긴 관리인이 나지막한 목소리로 묻는다. ” 뭐라고 답할지 ìž ì‹œ 고민하다 “네, 알고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A씨는 강원 정선군에서 ‘B휴게텔’이라는 상호로 성매매 업소를 운영한 혐의를 받는 업주다. 춘천지법 ì œ1형사부(김대성 부장판사)는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기소된 A씨(41?ì—¬)ê°€ “형량이 무겁다”ë©° 낸 항소를 기각하고 원심과 같은 징역 10개월을 선고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사결과 이들은 휴게텔과 단란주점 사이에 특수 리모컨으로만 열리는 비밀통로와 폐쇄회로 TV 등을 설치해 경찰 단속을 피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앞으로 불법 대형 성매매업소를 대상으로 시민단체와 함께 합동 단속반을 편성해 지속적으로 단속활동을 벌여나가기로 했다. 경찰은 이와 함께 지난 4월 16일 서귀포시 서귀동 소재 모 휴게텔에서 성매매를 알선한 업주를 검거했다.

 

리모컨으로 문을 열자 2~3m 전방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밀실에서 알몸차림 남녀의 윤락현장이 드러났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í•´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ìž¡ê³  기다려라’ê³  한다.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 그제서야 ‘이런 통로로 매춘 ì•„ë‹Œ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휴게텔마다 다르지만 야간에는 대개 1만3000~1만5000원을 받는다. 옷을 모두 ë²—ê³  수건을 두른 채 휴게실 한켠의 쇼파에 앉았다. 경우에 따라 상권정보시스템의 “창업자가진단확인서”, e-러닝교육 수료증(12시간 이상) 등 추가적인 서류 제출이 필요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지역센터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제는 '보호 사각지대'최근 '룸카페'ê°€ 청소년의 '모텔'ë¡œ 변질됐다는 보도가 잇따르며 논란이 가속화됐습니다.

 

서울경찰청(청장 주상용)은 15일부터 28일까지 성매매 사범 중 ‘신ㆍ변종 업소의 유사 성행위’를 중점 단속 테마로 ì„ ì •, 상설단속반과 경찰서 자체 단속 인력 등 648명을 동원해 대대적인 단속활동을 벌이고 있다. 성매매방지법(성매매 알선행위 처벌법과 성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법) 시행 2년을 계기로 변종 성매매 행위를 강력히 단속하기 위한 새로운 법이 만들어진다. 경찰은 업주 41ì‚´ ìž„ 모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신용카드를 사용한 남성들의 신원을 확인할 방침입니다. Internet Explorer 지원 종료 안내 사용 중이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일부 기능 사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김강자 한남대 경찰행정학과 교수는 “성매매 전담반을 만들어 전국적으로 공조 수사를 해야 성매매가 음성적으로 퍼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ê³  강조했다. 서울 종암경찰서는 2005ë…„ 1188명의 성매매 사범을 붙잡았다. 주요 검거 무대는 속칭 ‘미아리 텍사스’ë¡œ 불리는 하월곡동 집창촌이었다.

 

ì •ì•¡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ë©´ì„œ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ê³  토로했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ê³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ë©´ì„œ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ë°Ÿì•„ 기분만 나쁘다”ê³  지적했다. 아이디 ê³°OOOO도 “오래간만에 H휴게텔을 갔는데 ë‚´ 스타일이 있었다”ë©´ì„œ “오럴섹스를 하고 있는 ê·¸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서니 다행히 내치지 않았다. 오래간만에 그룹(그룹섹스)으로 재미있게 놀았다”ê³  소개했다.

오피 오피사이트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게텔' '키스방' '안마방' '마사지'학교앞 변종 성매매업소 천지 < 사건 사고 < 사회 < 기사본문 중부일보 경기 인천의 ë“ ë“ í•œ 친구”

Leave a Reply

Gravatar